[About][Salvation][Pastor][Sermons][Missions][Maps][Photo Gallery][Contact Us]

 

[Home][Salvation]

이 한가지

선택

만은

선택이 중요합니다.

사람은 많은 선택을 하고 살아갑니다. 선택처럼 어려운 것도 없을 것입니다. 어떤 선택과 결정을 하느냐에 따라서 행복한 삶을 살 수도 있고 불행한 삶을 살 수도 있고, 어떤 선택과 결정은 평생 영향을 미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혼할 젊은 남녀가 배우자 선택을 잘못하면 평생동안 선택의 잘못에 대한 값을 치르고 살아야 합니다. 우리 주변에서 그런 일들을 종종 볼 때가 있지 않습니까? 어쩌면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도 잘못한 선택 때문에 많은 고통의 날을 보냈고 또 보내야되는 상황에 있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잘 선택하고 살아야 합니다.

영원히 사는 길이 있다면...

그런데 앞서 말한 이런 선택도 중요하지만, 만일 삶과 죽음의 선택을 해야 할 경우라면 다른 선택들은 삶과 죽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 것입니다. 사느냐 죽느냐의 선택 앞에서는 간단합니다. 이 일은 길게 생각해 볼 필요도 없을만큼 너무나도 분명하고 확실하기 때문에 사는 길을 선택할 것 입니다.

그런데 만일 사람이 영원히 사는 길, 그것도 영원히 행복하고 영광스럽게 사는 길이 있다면 이 길을 선택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이 세상에서 짧은 인생 사는날동안 이것저것 선택하는 것에는 관심이 많으면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이 가장 중요한 선택을 할지를 모르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이 사실이야말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비극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선택이 무엇인지를 당신은 분명히 알아야 하고 이 한가지 선택만은 바로 해야합니다.

사람의 평균 수명

사람이 살고자 하는 욕망은 자연스러운 욕망이기 때문에, 사람은 다 살고 싶고, 또 오래오래 살고 싶을 것입니다. 죽고 싶은 사람은 없는 것입니다. 물론, 죽고 싶다는 말을 밥먹듯이 하는 사람들도 그들에게 "오늘 죽으라"고 하면 결코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사람이 영원히 살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시편 90편 10절에 의하면, 평균 사람의 나이를 70이요, 강건하면 80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이 세상에 150년이나 혹 200년을 사는 사람이 없는 것 입니다. 70억의 인구중에 100살 조금 넘은 사람들이 있기는 하지만 그들은 죽을날 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국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기록대로 그들은 그렇게 살다가 죽습니다. 사람이 성경을 믿고 싶던, 믿고 싶지 않던, 성경대로 죽어야 합니다.

사람이 죽음으로 끝날까요?

우리가 이 세상에서 영원히 살지 않는다는 것은 다 압니다. 그럼에도 죽음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산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막상 사람이 죽으면 가족이나 친척, 친구들은 다 좋은 곳에 갔다고 하고 좋은곳에 갔을 것이라고 믿고 싶어 합니다. 이것은 사람이 죽음으로 끝나지 않는다는 것을 사람들이 믿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이 도리어 죽은 사람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그것은 사람이 육체적으로 죽었다고 다 끝나는 것이 아니고 죽음 다음에도 영혼은 영원히 산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좋은 곳이라는 곳은 바로 천국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또 사람들은 지옥을 믿지 않는다고 하면서도 지옥가라고 하면 아무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미국에서는 가장 나쁜욕이 "지옥가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한가지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은 천국과 지옥은 정말 있다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존재 하지 않는 것은 이름도 없습니다. 천국이란 말, 지옥이란 말이 있는것은 천국과 지옥이 정말 있다는 증거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든, 아니든 아주 처참한 광경을 보면지옥같다하고 참으로 아름답고 평화로운 곳을 보면 천국 같다라고 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죽음 다음에는 두 곳 중에 한 곳으로 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성경 누가복음 16장에서는 천국간 사람과 지옥간 사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천국을 가고 지옥을 가는 것은 자신의 선택에 달려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선택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그래서 한분 밖에 없으신 아들을 당신을 구원해 주시기 위해서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그 누구도 죽은 다음에 지옥가기를 원치 않으십니다(요한복음3:16, 디모데전서2:4, 베드로후서 3:9, 에스겔서33:11). 그러므로, 이 한가지 선택만은 잘 해야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우리 사람에게 자유의지를 주셨기때문에 강제로 구원하여 천국가게 하시지 않기때문입니다. 본인이 선택하도록 자유의지를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 자신이 선택해야합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시지만 사람의 몸으로 이땅에 오신 것은 바로 당신을 죽음 후에 오는 영원한 심판 곧 영원한 지옥의 고통으로부터 구원해 주시기 위함이셨습니다. 예수님외에는 우리를 구원해 줄 수 없기 때문이었습니다(요한복음14:6, 사도행전4:12, 16:30-31, 히브리서 9:27). 

이 예수님을 나의 구세주시요, 주님으로 믿는 것을 선택하면 천국가고, 이 예수님을 믿지 않는 것을 선택하면 본인이 원하든 원치않던 지옥을 가게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만 믿으면 그 어떤 죄들도 용서해주시지만, 예수님을 끝까지 거절하고 믿지 않으면 이 세상에서도, 오는 세상에서도 용서 받지못하고 영원한 지옥을 가게 됩니다. 그래서 이 한가지 선택만은 분명히 해야합니다(요한복음3:16,36 12:47-48).

만일 여러분이 예수님을 당신의 주인이시요, 구세주로 선택한다면 그 선택은 당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이요, 최고의 선택이요, 영원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죽음 다음에는 영원히 천국에서 영광을 누리고 살게 될 것입니다.

이 가장 중요한 선택을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만일 당신이 예수님을 당신의 구원의 하나님이시요, 당신의 주인으로 선택하기를 원하신다면 어떻게 예수님을 믿어야 참으로 예수님을 여러분의 구세주시요, 주인으로 선택한 것이 될까요?

교회만 다닌다고 예수님을 참으로 믿는다고 할 수 없습니다. 교회는 나가지만 참으로 예수님을 자기의 구세주요, 주인으로 믿지 않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직분자면 다 하늘나라 갈까요?  아닙니다. 참으로 예수님을 믿어야합니다. 선한일을 많이 한다고 천국에 갑니까? 아닙니다. 참으로 예수님을 믿어야합니다. 교회 봉사를 많이 한다고 천국에 갑니까? 아닙니다. 참으로 예수님을 믿어야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믿어야 참으로 예수님을 믿는것입니까? 

가장 큰 죄는

첫째는, 나는 죄인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죄는 꼭 살인, 도둑질, 거짓말, 남을 해치는 등 나쁜 행위만 죄가 아닙니다. 사람들은 자기가 특별히 다른 사람들에게 악을 행하지 않았으면 죄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는 다른 사람을 죽이지 않았다해도 마음속으로 누구를 미워하면 "살인"을 한것이라고 하셨습니다(요한일서3:15). 로마서 3 10절에서는 "...의로운 자는 없나니 단 한 사람도 없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서도, 오는 세상에서도 영원히 용서받지 못하고 지옥을 가야 하는 죄는, 나를 구원해 주시기 위하여 모든 것을 희생하신 예수님을 믿지 않는 죄입니다(마태복음 12:31-32). 이것이 가장 큰 죄입니다. 이외의 모든죄들은 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용서받습니다(골로새서 1:13-14).

죄의 값

둘째는, 나는 죄의 값으로 죽어야 될 수밖에 없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로마서5:12). 로마서 6:23절에 보면, "죄의 값은 죽음"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늙으니까 죽는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사람은 늙지 않아도 병으로도 죽고, 사고로도 죽고, 여러가지 모양으로 젊어서도 죽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죽어야하는 이유는 바로 죄때문인 것입니다. 당신이 죄인이 아니라면 죽지도 않아야 할 것입니다. 이것을 당신은 깨달아야합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악을 행하지 않으면 잘못이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앞에서 가장 큰 죄는 바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고 지금도 살게 해주신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요한복음3:18).

 죄값에 대한 해결책

셋째는, 나의 죄값을 내가 치룬다면 죽어서 지옥에 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나의 죄를 대신하여 벌을 받으시고 나의 죄를 대신하여 저주를 받으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신 것을 믿어야합니다. 이 세상에 다른 사람은 아무도 없다해도 예수님은 나 한 사람을 구원해주시기 위하여 나를 대신해서 벌을 받으시고 나의 죄값으로 저주를 받아 죽어 주셨음을 믿어야, 예수님과 나와 상관이 있게되고 참으로 예수님을 믿는 것이 됩니다(로마서5:8, 갈라디아서3:10-13, 에베소서1:7, 2:8-9, 골로새서 1:14). 

사람이 다시 살 수 있나요?

넷째는, 예수님은 나의 죄를 대신해서 죽으셨으나, 부활하셔서 지금도 살아계심을 믿어야 합니다. 이세상에 많은 종교창시자들이 있지만 그들은 다 죽었습니다. 공자도, 석가도, 모하메드도다 죽고 살아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죄를 대신하여 당신의 죄값으로 죽으셨지만 사흘만에 부활하셨고 40일동안 이땅에 사시면서,예수님은 살아나셨음을 증거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다시살고 영원히 살게 됩니다. 당시에 세계를 다스리던 로마제국은 예수님의 부활의 증인이며 예수님의 부활은 역사적인 사건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살아계시기 때문에 당신을 구원해주실 수 있습니다. 죽은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사도행전1:1-11, 로마서 10:9, 고린도전서15:2-8).

참된 고백

다섯째는, 예수님을 나의 주인이시요, 구세주로 고백하고 살아계신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 해야합니다(요한복음1:12, 3:16, 로마서 10:9-10). 하나님께서는 강제로 사람들로 하여금 예수님을 믿게 하시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사람에게 자유의지를 주셨기 때문에, 구원의 길은 우리에게 주셨지만, 그 길을 선택하는 것은 우리에게 맡기셨기 때문입니다(마태복음7:13-14).

여러분이 오늘 이 멧세지를 읽고 이 세상을 떠날때 천국가기를 원하시면 참으로 위의 5가지를 믿고 지금 이렇게 기도 하십시요.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죄로 말미암아 죽어 영원한 지옥에 갈수밖에 없었는데, 하나님께서 저를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이 세상에 보내주셨고, 예수님은 저의 죄를 대신하여 벌을 받으시고 저주를 받으셔서 십자가에 죽으셨음을 믿습니다. 또 저를 위해 죽으셨을 뿐만 아니라 부활하셔서 지금도 살아계시고 다시 오실 것을 믿습니다. 이제 예수님을 나의 구세주시요, 주인으로 고백하고, 살아계신 예수님을 나의 마음 속에 영접하고자 하오니 지금 제 마음속에 오셔서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해주시고, 저를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구원의 확신

오늘 이 기도를 믿음으로 하셨다면(로마서10:9-10), 당신은 당신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절대적으로 당신을 위해서 필요한 선택을 한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약속의 말씀대로 당신을 구원해 주셨고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는 천국에 간다는것을 믿으십시요(요한일서 5:10-13).

 


[Home][About][Salvation][Pastor][Sermons][Missions][Maps][Photo Gallery][Contact Us]

 

2231 W. Lincoln Ave. Anaheim, CA 92801

교회(Church): (714) 991-4188   사택 (Home): (949) 653-7570

Maps and Directions

 

Copyright (c) 2011 Calvary Baptist Church. All rights reserved.